카카오톡1:1상담하러가기

카카오톡 1:1상담

예신
상담신청

바로가기
  • 고객인터뷰

이지원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대구 수성점)

이지원 고객님성공인터뷰

이지원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대구 수성점)

f8837ef09c37c892c12906d7c8fca98e_1631852584_3964.jpg
f8837ef09c37c892c12906d7c8fca98e_1631854131_0544.jpg

이지원 고객님 성공인터뷰

10kg 감량 성공
1 간단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이지원이라고 합니다.
키는 167cm, 다이어트 시작 몸무게는 79.9.kg이고 현재는 70.7kg입니다.
2 예신으로 감량에 성공했는데 예신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는?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몸무게가 잘 안 빠지는 것 같아서 조바심이 났었는데요,
꾸준히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예신 프로그램을 받다 보니 어느새 많이 빠져 있었어요.
단순히 몸무게보다는 눈바디로 봤을 때 확연하게 차이가 나서 그 점이 되게 만족스러웠어요.
3 다이어트 성공 후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주변 사람들의 반응은 어떤지?
가족들과 친구들이 살 엄청 많이 빠졌다며 키도 커 보인다고 볼 때마다 말해주니까 기분이 정말 좋았죠.
4 다이어트 전 상처받았거나 힘들었던 경험이 있다면?
원래 예쁜 옷 입고 메이크업하는 걸 즐기는데 살이 찌니까 뭘 입어도 태가 안 나는 거예요.
그러다 보니 옷도 대충 입게 되고 안 꾸미게 되더라고요. 또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하는데 살이 찌면 친구랑 같이 사진 찍기가 꺼려져서..
저는 당당하게 찍고 싶은데 그게 조금 힘들었고 사진을 찍어도 예쁘지 않아서 슬펐어요.
5 다이어트 후 가장 만족스러웠거나 행복했던 순간이 있다면?
저는 무조건 추천합니다. 특히 몸이 차고 잘 붓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제가 몸이 정말 찬 편인데 관리를 받으면서 몸도 따뜻해 지고 살이 말랑말랑 해졌어요.
거기다 붓기도 싹 빠져서 훨씬 날씬해 보이더라고요.
6 예신을 하면서 달라진 점이 있다면?
일단 식습관이 많이 개선된 거 같아요. 하루 칼로리 제한을 두고 아침과 저녁에는 간단하게
건강한 음식 위주로 먹고 점심은 비교적 자유롭게 먹는데 그래도 최대한 건강한 음식을 먹으려고 했어요.
혼자서도 계속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려고요!
7 예신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앞서 말했지만 체온관리라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게 좋았고요,
선생님들께서 관리를 잘 해주시는 것도 체온방에서 독소와 노폐물을 쫙 빼는 것도 좋았어요.
체온방 다녀오면 몸이 개운하기까지 하더라고요.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8 나에게 예신이란?
나에게 예신은 ‘붓기 제거에 만점’이다. 사실 제가 프로 다이어터인데 운동하고 식단 조절하는 것만으로는 붓기가 빠지지는 않더라고요.
근데 거기에다가 예신 프로그램을 더하니까 다이어트 부스터 효과를 내는 거 있죠?
저는 제가 붓기가 많은 편인지도 몰랐는데 관리를 받으면서 점점 라인이 정리되는 게 보이는 거예요.
눈바디가 확실히 달라요. 그때 딱 깨달았죠. 다이어트에서 붓기 관리가 되게 중요하구나 하는 걸요.
9 다이어트를 도와준 예신 대구수성점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제가 너무 잦은 요요로 다이어트에 의욕이 떨어지고 있을 때 대구수성점을 만나게 되었어요.
하루도 빠짐 없이 정성스럽게 프로그램 진행해주시고 늘 옆에서 할 수 있다고 격려해주시고
또 이끌어 주신 대구수성점 원장님, 점장님,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입구에서 반갑게 맞아 주시고 주말엔 맛있는 것도 먹고 와서 해도 된다면서 응원해주시고
친절하게 늘 대해주셔서 즐겁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었는데 이제 못 볼 생각하니 너무 아쉽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생활습관 유지하면서 더 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