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1:1상담하러가기

카카오톡 1:1상담

예신
상담신청

바로가기
  • 고객인터뷰

권영임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서울 강서점)

권영임 고객님성공인터뷰

권영임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서울 강서점)

kwonyoungim.jpg
kwonyoungim.jpg

권영임 고객님 성공인터뷰

16kg 감량 성공
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상암동에 살고 있는 42세 주부 권영임입니다.
키는 160cm, 현재는 몸무게 60kg입니다.
2. 다이어트 기간, 시작 대비 감량 kg?
예신과 함께 3개월 동안 다이어트를 했고요, 시작할 때는 76.2kg였는데 현재는 60kg까지 총 -16kg를 감량했습니다.
3. 다이어트 이후 가장 달라진 점?
다이어트 이후 가장 달라진 점은 몸의 상태와 자신감이에요. 예전에는 몸에 염증도 많이 생기고 건강상 너무 힘들었어요. 지치기도 했고요. 그런데 예신을 하고 나서는 몸이 가벼워지고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4. 나에게 예신이란 OO이다. 그리고 그 이유는?
나에게 예신이란 ‘쉼터’이다. 바쁜 일상에서 잠깐이나마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되어주는 건 물론이고 강서점 선생님들과 수다도 떨면서 스트레스도 날릴 수 있는 곳이거든요.
5. 다른 다이어트 방법과 차별화되는 예신의 장점이 있다면?
예신다이어트는 각자의 체질, 체형 분석을 해서 일대일로 맞춤 관리를 해준다는 게 특별하다고 생각해요.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과 함께 체온관리를 해주니까 다른 방법보다 다이어트 성공률을 높여 주기도 하고요. 직접 해보니까 더 많은 분께 추천하고 싶어요.
6. 예신을 통해 배운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면?
내 체질에 맞게 음식을 먹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방법을 배웠어요. 다이어트할 때 체온이 왜 중요한지 알 수 있어서 의미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7. 다이어트를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에게 한 마디?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라면 예신과 함께하라고 조언해드리고 싶어요.
체온을 높여서 체지방을 빼주고 일대일 관리로 제가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 할지 방법을 알려주니까요.
어려웠던 다이어트였는데 선생님들이 하라는 대로 하니까 저는 문제 없이 감량할 수 있었습니다.
8. 끝으로 관리 도와준 지점에 한마디
몸이 좋지 않았던 저에게 강서점 선생님들은 정말 감사한 존재예요. 한 분 한 분 모두 저를 위해 신경 써 주신다는 느낌을 방문할 때마다 받았고 언제나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서점 파이팅!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