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인터뷰 < 성공후기 < YESIN DIET - 예신다이어트

YESIN DIET

성공후기

Home > 성공후기 > 고객인터뷰

고객인터뷰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서지연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강남본점)

서지연 고객님 성공인터뷰

10kg 감량 성공
1. 간단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20살 뮤지컬을 전공하고 있는 서지연이라고 합니다.
2. 과거 몸무게, 현재 몸무게, 감량 몸무게 / 다이어트 기간과 만족도
예신을 하기 전의 제 몸무게는 68키로 였고요 현재몸무게는 58키로로 한달 반만에 10키로 감량하였습니다. 먼저 몸무게도 정말 많이 감량했지만 눈으로 봤을때도 예전과 너무나도 달라진 게 눈에 보여서 지금이 너무 행복합니다. 주변 사람들도 살 정말 많이 빠졌다 어떻게 뺐냐고 물어보면 예신은 가면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3. 예신 이전의 (~지금까지) 다이어트를 해왔던 방법과 느낀점
그전의 다이어트를 했을때는 혼자 하면서 의지가 약해진 적도 많았고 정체기가 오면 포기하게 되는 경우도 많았었는데요. 예신 강남점 원장님, 관리 선생님들의 도움도 받고 그래서 더 제가 힘이 났었던것 같아요. 정체기가 와서 빠지지 않아서 주말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던적도 있는데 월요일에 예신을 가자마자 몸무게가 준 것을 보고 혼자 했으면 정말 힘들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4. 살 때문에 불편했던 경험 / 상처받았던 경험
살 때문에 정말 불편했었던 점은 공연이나 학교 무대에 설 때 항상 의상 때문에 너무나도 많은 고민을 했어야 했는데요. 남들은 예쁜 의상 골라서 하면 되는것을 저는 최대한 몸매의 단점을 가리면서 예쁜옷을 찾으려다 보니까 정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또 이제 대학을 가기 위해서는 살을 빼야한다 라는 압박감이 굉장히 심했었는데요. 주변의 마른 친구들에 비해 뚱뚱한 편이라 너는 살 못 빼면 대학 못 간다 라는 말들에 좀 많이 상처를 받았던 것 같아요.
5. 감량하고 변화 된 점 / 감량 후 좋았던 점
먼저 다양한 옷들을 입을 수 있게 되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밝은 옷이나 제가 좋아하는 핑크색 계열의 옷을 입을 때 정말 많은 고민들을 하면서 입게 되었는데 지금은 어딜나 갈때도 흰색옷 그냥 입고도 갑니다.
또 제가 정말 효과를 느낀 부분이 무용을 할때에요. 몸이 정말 가볍고 스트레칭을 할때도 살에 걸리는 부분이 정말 많이 없어졌어요. 노래를 부를 때 또한 고음이 쉽게쉽게 나서 너무나도 좋았던 것 같아요.
6. 예신 다이어트의 장점(기존 다이어트와 차별점)
먼저 가장 좋은 점은 몸이 건강해집니다. 다른 다이어트들은 혹시 내 몸에 해롭지 않을까 아니면 건강이 더 나빠지지 않을까 고민하고 망설이면서 했더라면, 예신은 정말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기때문에 심적으로도 너무나 안정되는 것 같아요. 또 면역력이 높아지고 혈색이 굉장히 좋아져서 정말 친구들에게 너 요즘 되게 좋아 보인다 라는 말을 많이 들어요. 굶으며 다이어트를 했을 때는 아파 보인다라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이젠 건강해 보인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7. 예신 다이어트를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언(추천)
혼자서도 열심히 노력해서 살을 뺄 수 있지만 예신의 도움을 받는 것이 건강하게 살을 뺄수 있는 지름길이 될 겁니다. 정말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왔었지만 이렇게 건강하게 단기간만에 살을 빼고 유지하기는 힘들었었어요. 후회 안 남는 선택이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어요.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상담받으러 오세요~
8. 앞으로 다짐
지금처럼 건강해질 수 있게 앞으로도 건강하게 식습관 관리하면서 몸이 건강해지는 꾸준한 다이어트 열심히 하겠습니다.
9. 끝으로 한마디
그동안 저를 위해서 노력해주신 예신 강남점 관리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 싶어요~ 항상 올바르지 못한 다이어트로 몸의 균형이 많이 깨졌었는데 앞으로는 지금처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겠습니다. 예신 강남점 원장님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